치질 관리 및 완화를 위한 간단한 조언

2020. 7. 20. 17:33카테고리 없음


치질 관리 및 완화를 위한 간단한 조언



다른 질환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한다고 해도 치질은 웬만한 도움이 필요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논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이 문제는 꽤 흔한 일이며, 많은 개인들이 인생에서 한 때 혹은 다른 시점에 이 문제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이 글에 제시된 기술을 따라 치질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개인 위생이 좋아지면 외부 치질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장지를 사용하고, 사업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한 물티슈를 보관해 보십시오.




마녀 헤이즐은 치질과 함께 오는 불편함을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 조직을 수축시키거나 수축시켜 안도감과 치유를 가져다 줄 경련제다.


마녀 헤이즐을 솜으로 바르고 5분에서 10분 정도 두거나 시트즈 목욕을 하여 넣는다.




치질의 고통과 싸우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얼음이다.


치질은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다.


따뜻한 압축기로 얼음 팩을 교체하십시오.


사실 매우 효과적인 접근법은 냉간압축기나 얼음팩과 번갈아 따뜻한 목욕물을 사용하는 것이다.




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치질에 의한 자극은 레몬의 성질에 의해 진정될 수 있다.


하루 종일 신맛을 내기 위해, 여러분의 식수에 레몬 주스를 첨가해라.




치질에 대해 아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이 문제로 고통 받는다면, 여러분은 그 주제에 대해 조사를 해야 한다.


치질은 염증이 있고 부어오른 신경 뭉치로 통증, 가려움증, 민감성 증진을 일으킨다.




값비싼 치료와 약을 위해 현금을 뿌리기 전에 자연적인 가정 치료법으로 실험하라.


15분 동안 따뜻한 물에 담가 두어라.


이것은 배변 후에 특히 효과적이다.


가려운 치질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뿐이므로 절대로 긁거나 문지르지 마십시오.


대신 치질에 마녀 헤이즐 적신 패드를 사용하여 일시적으로 완치가 가능하다.


매일 적어도 8컵의 물을 마시고,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라.


이것은 당신의 배변 중 과도한 긴장감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s



변비에 걸리고 치질이 있는 경우에는 설사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약들은 단지 한번의 변을 위한 일회용일 뿐이다.


지속되는 배변으로 문제가 생기면 식단을 바꿔라.


꾸준하고 규칙적인 움직임을 쉽게 유지하라!



치질의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살을 좀 빼라! 너무 무거우면 치질의 영향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과도한 체중과 노폐물로 인해 복부에 가해지는 압력은 항문 정맥에 가해지는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대부분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포함하고 있는 식단을 만들어 복부의 압력을 줄이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체중 감량이나 치질 치료를 위해서, 계속해서 이것을 하는 것은 결국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설사약으로 그것을 과도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치질 환부의 매우 사적인 특성은 많은 어른들이 친구나 가족들에게 공개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다행히 방금 읽은 정보는 치질과 관련된 증상과 치료법에 대한 질문 중 적어도 몇 개는 대답할 것이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