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7. 20. 17:34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소셜 네트워크는 아마도 온라인 비즈니스의 가장 뜨겁고 유망한 새로운 채널일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만드는 사람들은 매일 수천 명이다.


사업체들이 주목하고 있고, 너도 그렇게 해야 해.


이 기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트위터를 사용하는 방법과 그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연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


해시태그, 키워드, API와 같은 트위터의 특정 기능에 대해 알아보는 데 며칠이 걸리면 정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정기적으로 블로그 항목을 작성하십시오.


알다시피,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항상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찾는다.


만약 그들이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너와 함께 하고 싶어할 것이다.


신문과 잡지의 구독은 이것이 사실임을 보여준다.


일관성이 있는 것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많은 기업들이 이미 설립된 후에 소셜 미디어에 들어가서 결국 고객을 잃는다.


이를 방지하려면 고객에게 새로운 사회적 위치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21세기를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그들의 친구들을 더 많이 데려올 수도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무료 광고여서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


일종의 불합격이기 때문에 무게도 더 실린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하나로 묶는 링크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당신의 트위터 댓글을 따르고, 당신의 YouTube 비디오를 보고,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할 수 있는 링크를 블로그에 넣으세요.


트위터 프로필만 사용해도 여러 사이트에 링크할 수 있다.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 간에 링크를 생성함으로써 잠재적인 고객 기반을 증가시키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강화하려면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위젯을 놓으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위젯을 가지고 있으면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콘텐츠의 재트윗을 장려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뷰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가 포함되어 있다면, 그들이 댓글을 남기거나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대답하도록 하라.


코멘트를 매파하는 사람이 되어야 아무것도 빠뜨리지 않는다.


로그인한 후 코멘트를 먼저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페이스북 상태나 다른 게시물에 관련된 말이 있다면, 그것을 시도해봐.


개인적인 논의를 방해하지 마십시오.


제품이나 산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을 결합하십시오.


이메일 끝에 페이스북 버튼 또는 트위터 버튼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예를 들어 등록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함으로써 사람들이 당신의 뉴스레터에 참여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포함시키는 것에 대한 조언과 조언을 제공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여 노출을 늘리면 순식간에 매출이 호황을 누리게 될 것이다.